타슈켄트 인하대(IUT) 파견 교수초빙


□ 초빙분야
구분
대학(원)
모집분야
인원
교육중점교수
프런티어학부대학
컴퓨터.정보통신 전분야
00명


□ 지원자격
• 학사학위 이상의 학위 소지자로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 교육 및 연구경력 우수자
  : 외국유명대학 교수, 국내대학 교수, 국내외 연구소(민간포함) 우수연구자 등 으로, 교육 및 연구경력 20년 이상 혹은 동등 요건 충족 자
• 전문분야 우수 현장경력
  : 전문분야에서 풍부한 현장경력이 입증된 자로, 산업체 경력 20년 이상 혹은 동등 요건 충족 자
• 박사학위 소지자 우대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으며, 영어로 강의가 가능한 자
• 컴퓨터공학 및 정보통신공학 3~4학년 교과목 강의 가능자 (※ 책임시간 12시간 수행 의무)


□ 특이사항
• 비정년트랙 교육중점교수로 계약 임용함. 계약기간은 2년이며, 재계약 평가 기준에 의거 재계약 가능함
• 임용된 교원은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시에 소재한 타슈켄트 인하대학교 (Inha University in Tashkent, IUT)에서 근무하며,
   매학기 12시간 이상을 영어강의로 담당해야 함
• 파견 교원은 IUT와 별도 고용계약을 체결하며, 학기 중에는 IUT에 계속 체류해야 함
• 해외 거주 지원자가 2차 심사 대상이 될 경우 화상 면접이 가능하며, 최종면접 대상이 될 경우 항공료 일부를 지원함

□ 인터넷 접수
○ 접수기간 : 2018년 5월 28일(월) ∼ 6월 11일(월) 오후 5시까지
○ 접수방법
    ※ 해당 웹사이트 : http://www.inha.ac.kr/mbshome/mbs/kr/subview.do?id=kr_010805080000
○ 입력항목
• 교원임용지원서 : 인적사항, 학력, 경력 등
• 전체연구실적
  - 입력은 기간 상관없이 전체 연구실적에 대해 입력하되 증빙은 최근 3년 이내
     (2015년 6월 ∼ 2018년 5월) 발행된 업적만 제출 (게재예정 업적 제외)
  - 연구업적 불인정 항목:국내외 학술대회 발표논문(proceedings), 대학논문집, 1·2종 도서(초ㆍ중ㆍ고 교과서), 교재, 일반교양저서, 연구보고서 등
• 자기소개서 : 인터넷 접수에 접속하여 순서에 따라 작성 후 저장
○ 인터넷접수 프로그램에 업로드 할 증빙 서류
• 강의계획서
  - 채용 공고 상에 첨부된 양식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업로드
  - 1차 및 2차 심사(학과면접)용이므로 A4 1페이지 내외로 상세 기술 바람
• 「전체연구실적」 증빙물
  - 입력한 「전체연구실적목록」 중 최근 3년 이내(2015년 6월 ∼ 2018년 5월) 발행된 업적의 연구실적 증빙물 스캔본
  - 각 실적물을 모아서 파일 1개로 통합하여 업로드
▷ 학술지논문 : 표지, 초록부분(학술지명, 발행년월, 권호, 저자명 페이지가 표기된 부분)
▷ 저서 : 표지, 목차, 머리말, 본문의 일부(처음 3 ~ 4 페이지), 판권(발행년월, 개정여부, 저자명 포함), chapter 저술인 경우
    chapter 저자를 증명할 수 있는 부분 포함
▷ 특허 : 특허등록증 (출원은 불인정)
   : 기술이전료 취득 사실이 있는 경우 관련 증빙 제출
★ 저자명(발명자명) 및 게재일(출판일)이 명시된 부분이 반드시 있어야 하며, 없을 경우 불인정
제출 시 「전체연구실적목록」 상의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
• 대학 및 대학원 성적증명서, 졸업증명서
  - 원본을 스캔하여 업로드 (원본은 최종 면접일에 제출)
  - 대학 및 대학원 성적증명서와 졸업증명서를 1개의 파일로 통합하여 업로드
  - 외국대학 성적증명서의 경우 최종 평점이 표기된 부분에 반드시 식별이 용이하도록 표시
• 교원임용지원서 상의 경력증명서
  - 원본을 스캔하여 업로드 (원본은 최종 면접일에 제출)
• 여권 사본 : 외국인만 해당
○ 서류 업로드 시 유의사항
• 각 증빙서류는 항목별 1개의 파일로 통합하여 업로드하여야 함(파일은 최대 7개까지만 업로드 가능함)
• 파일명은 ‘서류명_이름’으로 통일하여 작성
  (예 : 대학 및 대학원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_홍길동.pdf)
• 박사학위논문도 「전체연구실적목록」에 입력하여야 함. 단, 동일 내용을 공인학술지 등에 게재한 경우 중복하여 인정받을 수 없음
• 연구실적은 2015년 6월 ∼ 2018년 5월 사이에 발행된 연구실적에 한하여 인정하며, 2018년 5월 이전에 2018년 6월자 이후로
  미리 인쇄되어 출판된 업적은 해당 없음(2015, 2018년 업적은 게재월 증빙 제출)
• 게재예정 업적은 불인정함
• 온라인으로 출판된 학술지의 경우 발행년월, 권호, 페이지 번호가 표기된 것만 인정
• 연구업적 심사는 인터넷 접수 시 입력한 「전체연구실적」 중 최근 3년 이내 (2015년 6월 ∼ 2018년 5월) 발행된 업적에 한하여 인정
•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 등 각종 증명서류는 최근 6개월 이내 발급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원본은 최종 면접일에 제출
 
□ 전형일정
• 1차 심사 및 2차 심사(시범강의 및 심층면접) : 2018. 6. 14.(수) ~ 6. 20.(수)
• 2차 합격자 발표 : 2018. 6. 25.(월) 예정
• 3차 심사(최종면접) : 2018. 6. 29.(금) 예정
※ 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 지원자 유의사항
• 허위입력, 착오입력,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지원상의 불이익에 대하여는 본인이 책임을
지며, 입력사항을 조회한 결과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이 취소됨
• 모든 입력사항은 인터넷 접수기간 중 재접속하여 수정이 가능하며, 인터넷 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함
• 심사 결과는 지원서 상 입력한 e-mail로 통보함
•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또는 「교육공무원임용령」 제4조의3(대학교원의 신규채용)
에 의거하여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문의처
• 인천광역시 남구 인하로 100 인하대학교 교무처 교원인사팀 (본관 142호) 우편번호 22212
• 전화번호 : 032) 860-7053, 7056
• 담당자 e-mail : newfaculty@inha.ac.kr
• 근무조건문의 : IUT사업단 032) 860-8925~6, jicho@inha.ac.kr 분야 지원 문의

목록

주소 : (04376)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09, 1002호(한강로2가 용성비즈텔)   |  전화 : 02)2077-1414   |  팩스 : 02)2077-1472   |   대표메일 : kips@kips.or.kr

사업자등록번호 : 219-82-01313  |  Copyright © . KIP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