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학교 미디어소프트웨어학과
2019학년도 2학기 정년트랙교원 교수초빙
 
초빙분야 및 인원
정년트랙 전임교원 : 2
대학
학부(과)
초빙분야
초빙인원
비고
공과대학
미디어소프트웨어학과
게임엔진/가상현실/증강현실
소프트웨어(디지털콘텐츠기술)
2
산업체 경력자 우대
총 계
2명
   
 
ㅁ 지원자격
1. 사립학교법 및 본교 교원임용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제16조의 자격을 갖춘 해당분야의 박사학위 소지자로 서류접수 마감일 기준 박사학위기를 수여받은 자(졸업예정자 미인정)
3. 외국어강의 가능자 우대
4. 2개 이상 초빙분야에 지원할 수 없음
5. 적격자가 없는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6. 연구실적 300% 이상인 자(·박사논문 제외, 접수마감일 기준 최근 4년 실적)
7. 건전한 교단에 소속된 교회의 세례교인. 다만 타 교단 소속일 경우 임용 3개월 이내에 예수교대한성결교회 소속교회로 옮길 수 있는 자
 
접수일정 
1. 인터넷 접수: 2019520() ~ 524() 16:00까지 
2. 서류접수: 2019년 5월 22일(수) 10:00 ~ 5월 24일(금) 16:00까지(토,일 제외) (접수장소 : 재림관 9층회의실) ※ 인터넷 접수와 다름
3. 제출서류(체크리스트 목록 순서대로 정리하여 제출)
   ☐ 체크리스트(붙임양식1) 1부
   ☐ 교수임용 지원서(인터넷 지원화면에서 출력) 각 1부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순) 원본 각 1부 ☐ 석∙박사 논문(또는 별쇄본) 각 1부
   ☐ 교육 및 연구 경력사항(인터넷 지원화면에서 출력) 1부
   ☐ 경력 및 재직증명서 원본(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각 1부
   ☐ 연구실적 목록표(인터넷 지원화면에서 출력) 1부
   ☐ 접수마감일 기준 최근 4년 이내(2015.5.25. ~ 2019.5.24.) 발표된 연구실적물 각 1부
   ☐ 교육(교육, 연구, 봉사)활동 계획서(붙임양식2) 1부
   ☐ 교적증명 및 추천서(붙임양식3) 1부
   ☐ 신앙고백서(붙임양식4) 1부 ☐ 출입국사실증명원(외국학위 소지자) 1부
   ☐ 전공관련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해당자) 1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조회동의서(붙임양식5) 1부
   ☞ 외국어 증명서와 연구실적물은 한글 번역문 또는 한글 요약본 필히 제출
   ☞ 외국 대학에서 학위를 취득한 자는 한국연구재단에서 발행하는 박사학위 신고필증 제출
   ☞ 졸업증명서가 없을 시 학위기 지참(원본대조 후 반환, 사본제출)
   ☞ 제출된 일체의 서류 및 실적물은 반환하지 않음
        (단, 접수된 연구실적물(원본에 한함)은 최종임용 대상자 통보 후, 14일 이내에 반환청구 신청자에 한하여 반환함)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에 의거 채용서류는 180일 보관 후 파기
 
전형일정 (학교사정에 의해 일정이 조정될 수 있음) 
1. 전공기초심사 : 2019년 6월 12일(수) ~ 14일(금)
2. 연구실적심사 : 2019년 6월 19일(수) ~ 21일(금)
3. 1차 면접 및 강의평가 대상자 발표예정일 : 2019년 6월 26일(수) (※변경가능)
4. 1차 면접 및 강의평가 : 2019년 7월 2일(화)
   ※ 강의시간은 10분이며, 외국어를 병행할 경우 한국어 5분, 외국어(영어) 5분으로 나누어 강의
   ※ 강의평가시 노트북, Beam Projector, 화이트보드 제공.
      그 외 물품 필요시 담당자에게 미리 요청하여 확인(031-467-8247)
   ※ 강의자료는 앞표지에 접수번호, 지원학부, 지원전공 기재 후 각 4부씩 준비(이름 기재불가)
5. 2차 면접 대상자 발표 예정일 : 2019년 7월 10일(수) (※변경가능)
6. 2차 면접 : 2019년 7월 16일(화)
7. 최종 임용 대상자 통보 : 8월말(이사회 실시 후)
    * 초빙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공지해드립니다. 
 
연구실적 인정범위 및 점수 
1. 인정학술지 및 배점
학술지구분
국제지
국내지
SSCI, A&HCI, SCI
SCIE, SCOPUS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한국연구재단
등재 후보지
1건당
200점
150점
100점
80점
※ 학술지 등급의 인정시점은 게재일 기준으로 한다.
2. 저서: 100점(단독)
   ☞ 국내외 전공분야 전문서적으로 최대 100%까지만 인정
3. 특허: 특허(1건당 100점(등록만 인정))
4. 공동 연구실적 환산방법
   - 학술지, 저서, 특허
     : 책임연구자(제1저자, 교신저자)의 경우에는 2/(연구자수+1)로, 공동연구의 경우에는 1/(연구자수 +1)로 환산하여 점수부여 (단, 저서 및 특허의 경우는 1/(공동인원수))
5. 연구실적심사 취득논문 인정(지원자격 연구실적 300%와는 무관)
   - 석사학위논문: 50점(초빙분야)
   - 박사학위논문: 100점(초빙분야)
   ☞ 석∙박사 학위논문의 경우 각각 1편씩만 인정
6. 인터넷지원서 제출 시 연구실적심사(질적심사)용으로 심사받기 원하는 두 개의 연구실적물을 체크(책임 저자로 참여 실적물만 체크 가능),
    저장한 후 출력물상에서 확인(학위논문은 질적심사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음)
 
   가. 연구실적심사 정량점수 배점표(질적심사용)
국제지
국내지
국제1급지
(SSCI, A&HCI, SCI)
국제1급 확장지
(SCIE, SCOPUS)
국내1급지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국내2급지
한국연구재단
등재 후보지
12점
9점
7점
5점
연구비수혜실적 인정범위 및 점수
   ☞ 연구비수혜 실적 환산방법 : 책임인 경우 총연구비에 2/(연구자수+1)를 곱한 금액으로, 공동인 경우 1/(연구자수+1)를 곱한 금액으로 환산
   ☞ 총연구비는 간접비를 포함한 금액을 입력
   ☞ 공공기관, 기업(체), 국내‧외 학술(연구)재단 또는 연구기관에서 수혜한 실적만 인정
   - 회사에서 업무상 수행한 내부과제형 연구실적 등 불인정하므로 입력하지 말 것
   - 책임연구원, 공동연구원만 인정(보조연구원, 포스닥(Post-Doc)등은 불인정)
 
연구실적 및 연구비수혜 관련 유의사항
1. 제출하는 연구업적물은 게재지, 권, 호, 페이지, 게재일, 발표자가 확인이 안 될 경우 불인정
   (모든 게재예정인 실적은 연구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2. 보고서, Proceedings, Working paper, 강의용 자료, 교내학술지, 인터넷 접수시 입력되지 않은 연구실적 등은 불인정
      ※ 최근 게재가 되어 조회되지 않는 경우도 인터넷 접수 기간내에 입력되지 않으면 불인정
3. 게재된 연구실적물은 발행년월, 권호, 페이지 등이 기재된 것만 인정함(Accept, INPRESS, DOI만 부여 등 불인정)
4. 국내학술지의 게재확인을 위하여 등재목록(SCI, SCIE, SSCI,A&HCI, SCOPUS, 한국연구재단)의 해당부분을 출력, 등재된 학술지명과 목록부분에 밑줄로 표시하여 연구실적물과 함께 제출
   <국제 1급 학술지 및 확장지(SCI, SCIE, SSCI, A&HCI) 조회 사이트
     - http://mjl.clarivate.com/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및 등재후보지 조회사이트>
     - http://www.nrf.re.kr/
5. 기 발표된 연구실적물과 30%이상 동일한 내용의 실적물은 불인정(학위논문포함)
6. 저서는 최근 4년 이내에(2015.5.25. ~ 2019.5.24.) 출간된 전공분야의 국내·외 전문서적만 인정함
    ☞ 전공분야 전문서적이란 전문출판사에서 출간한 초빙분야의 전문서적으로 ISBN, 출판사, 저자, 출 판연도, 정가, 바코드 등 출판정보가 상세히 명시되어 있어야 함
   (초판 발행만 인정함.서평,개정판,증보판,편저,역서,문제집은 불인정)
7. 초빙분야와 상관없는 내용의 연구실적물은 불인정
 * 외국어로 된 연구실적 및 증빙물은 본인이 서명한 번역문을 반드시 첨부해야 함
 * 모든 심사대상 연구실적물은 인터넷으로 조회할 수 있도록 인터넷주소 또는 웹사이트 관련 출력물을
출력하여 제출
 * 게재 예정증명은 인정하지 않음
8. 연구수혜실적 증빙자료는 총연구비, 책임여부, 참여인원을 각각 확인할 수 있는 나와있는 증명서 또 는 이를 증명할 수 있는 경우에만 인정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는 인정하지 않음.
 
지원자 유의사항
1. 연구실적 점수 300% 미만 지원불가(석·박사논문 제외)
2. 신규 임용자는 2019년 9월 1일자 정년트랙(연봉제) 조교수로 임용예정
3. 소속전공이 폐지되거나 관련 사업이 중단될 경우, 재임용하지 않음
4. 교수초빙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으로만 지원이 가능하고, 서류는 우편 또는 방문접수
5. 인터넷으로 접수하고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6. 우편 접수시 발생될 수 있는 문제(제출기한 초과, 서류 미도착, 서류미비 등)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7. 인터넷 접수시 입력하지 않은 연구실적물은 인정하지 않으며, 지원서에 기재한 학력, 경력, 연구실적, 자격에 대한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도 인정하지 않음
8. 허위입력, 연구실적 발표년월일 착오입력, 서류미비 등으로 인한 지원상의 불이익에 대하여는 본인이 책임을 지며, 입력사항을 조회한 결과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9. 지원서 입력 시 저장, 내용수정이 가능하지만 를 제출한 후에는 수정 불가능
10. 입력한 모든 사항을 출력한 후, 증빙서류 및 실적물과 함께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여야 함
11. 접수일자는 한국시간 기준이며, 접수 마감일 16:00까지 도착(우편물포함)한 것에 한함
12. 접수과정에서 요청한 추가서류는 접수마감일까지 도착한 것만 인정
13. 우편을 통한 서류 제출 시 봉투 겉면에 지원학부(과)와 지원분야 반드시 표기
14.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서류 송부처: (430-742)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성결대학로 53. 교무과(재림관 3층) 교수초빙 담당자 앞.
   ☞ 문의: 031)467-8247(전화), 031)467-8296(팩스). 

 


목록

주소 : (04376)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09, 1002호(한강로2가 용성비즈텔)   |  전화 : 02)2077-1414   |  팩스 : 02)2077-1472   |   대표메일 : kips@kips.or.kr

사업자등록번호 : 219-82-01313  |  Copyright © . KIP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