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정보처리학회 사무국 입니다.

한국정보처리학회에서 개최하는 2016년 춘계학술발표대회의 논문심사가 완료되었으니

논문제출을 하신 분들은 2016년 춘계학술대회 홈페이지(클릭!!)에 로그인하시어 심사결과, 발표유형, 발표시간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논문심사결과 확인 : 추계학술발표대회 모든 논문발표 신청자(논문제출자)

- [논문심사 / 심사결과확인] 메뉴 -> 심사결과 확인 -> 발표유형(구두 or 포스터) 변경 여부 必 !!! 확인.  

(학술위원회에서 최종검토후 투고자의 발표유형이 변경된 경우도 있으니, 임의의 발표유형 변경은 불가합니다.)

 

"게재가" 심사결과를 받은 모든 발표자(구두/포스터)께서는 심사위원의 수정사항이 없어도 반드시

최종논문 업로드 및 온라인 사전등록(참가비 납부, 편당등록)을 완료 하셔야 논문CD에 논문이 게재되며 논문발표를 하실 수 있습니다.  

( ※ 발표자는 행사종료일까지 연회비가 유효한 학회 회원(연회비 완납자)이어야 발표가 가능합니다.!!) 

 

※ 논문 게재 및 발표를 위하여 꼭 처리해야 할 내용   [ ~ 4월 7일(목)까지 완료!!! ]

 

     ☞ 1. 사전등록(참가비 납부) 완료  

            (논문 편당 등록-사전등록시 논문번호 반드시 기재, 2편이상인 경우 논문번호는 메모란에 기재) 

     ☞ 2. 최종 논문 제출(업로드)  

            (저자명, 소속 반드시 추가하여 업로드, 수정지시가 없는 경우에도 必 !!! 업로드)  

               최종논문 업로드는 반드시 처음 논문제출자ID로 로그인후 업로드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3.  비회원으로 논문제출 하신 분들께서는 연회비와 참가비 함께 결제하시고, 웹회원으로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발표자 회원가입(연회비 납부)온라인 사전등록(참가비 납부) 완료 : 4월 7일(목)까지 완료!!

 

   1) 학술대회 등록비(참가비)

      - 참가등록비에는 논문전체, 튜토리얼 발표집이 수록된 CD 1매, 4/30(토) 중식권 포함.

      - 모든 발표자(구두/포스터)는 반드시 논문 편당 유료결제(입금 또는 카드결제) 하여야 함.

      - 논문별로 각각 온라인 등록 신청하셔야 합니다. 

 

   2) 참가등록비 납부 방법 및 증빙서류

      (1)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시 : 추계학술발표대회 홈페이지 로그인 후 사전등록/카드결제 메뉴 이용

          - 증빙자료는 카드전표 출력 사용(계산서 발급 불가).

      (2) 공인인증서가 없는 경우 신용카드 결제시 : 신한/국민/BC카드만 가능

          - 첨부의 카드결제 신청서 작성후 e-mail로 결제 신청 가능

          - 결제 완료 후 춘계학술발표대회의 사전등록/무통장입금 메뉴에 입금정보 반드시 입력

            (입금 은행명은 '단말기', 입금일은 카드결제일을 입력)

          - 결제된 카드전표는 우편 수령 또는 행사장에서 수령 가능

      (3) 무통장입금시 :

          - 아래의 계좌로 이체 후 춘계홈페이지의 사전등록/무통장입금 메뉴에 입금정보 반드시 입력

               (청구용 계산서를 신청한 경우에는 입금일란에 입금예정일을 기재)

             o 한국외환은행 232-13-01249-5 (사단)한국정보처리학회

             o 우체국 012559-01-000730 한국정보처리학회

          - 증빙자료는 영수증 또는 전자계산서 발급 가능

          - 계산서 필요시 첨부의 계산서 신청 양식 작성 후 e-mail로 신청

          - 입금 전에 청구용계산서로 필요한 경우

             : 4월 7일(목)까지 메일 제목은 "[춘계 청구용 계산서 신청] ~~~"

          - 입금 후에 영수용계산서로 필요한 경우

             : 행사 전까지 메일 제목은 "[춘계 영수용 계산서 신청] ~~~"

          - 청구용으로 신청한 경우 실제 입금은 4/7(목)이후에 입금되어도 무방함.

 

* 참가등록비 및 계산서관련 문의 : 담당 윤영숙 대리(ysyun@kips.or.kr / 02-2077-1414(내선 3번))

나. 최종논문 업로드  : 4월 7일(목)까지 완료!!!

 

   1) 최종논문 제출 : 심사 결과가 “게재가” 인 모든 논문발표 신청자

      - [논문등록 / 최종논문 제출] 메뉴 -> 최종논문 업로드 (저자명, 소속 반드시 추가)

        (심사총평의 심사위원 의견이 있는 투고자는 반드시 수정 내용을 수정 및 보완하시어 최종논문 업로드)

 

   2) 최종논문 업로드(한글, 워드, PDF파일가능, .doc file, 4page 까지만 게재가능) - 4페이지 초과 게재 어려움

      - 수정사항이 없는 논문발표자도 최종논문 반드시 업로드

      - 수정사항이 있는 논문발표자는 반드시 수정 후 최종논문 업로드

      - 논문의 저자명은 최종논문에 기재(업로드한 파일)된 것으로 사용되므로, 발표신청의 오류는 수정 안해도 됨.

 

   3) 논문 및 행사관련 문의 : 담당 김은순 국장(uskim@kips.or.kr / 02-2077-1414(내선2))

 다. 기타 사항

 

   1) 포스터 논문발표 : 4월 29일(금) only / 구두 논문발표 : 4월 30(토) only

     - 학술위원회에서 심사를 거쳐 약간의 변동이 있사오니, 변경된 발표유형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구두발표 일정은 학술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이므로 변동이 불가합니다.

 

   2) 발표확정되고 사전등록을 완료한 이후에 부득이한 사정으로 발표가 불가능할 경우 : 4월 25일(월)까지

     - 지도 교수(부서장)의 날인이 있는 사유서를 학회 행사담당자(김은순 국장, uskim@kips.or.kr)에게 제출

     - 사전에 사유서 제출없이 미발표시 : 지도 교수(부서장)께 통보

 

   3) 참가증명서(행사완료 후에 email로 발급가능) : 행사에 참석한 참가자만 확인 후 발급가능.

     - 발표자명, 논문번호, 논문제목, 연락처 기재 후 행사 담당자에게 e-mail로 신청 (pdf파일로 전송 됨)

 

첨부 : 발표시간표(구두논문배정표 포함), 카드결제신청서, 계산서신청양식 . 끝.


첨부파일
2016_춘계_발표시간_배정.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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